홈쇼핑 현명하게 쇼핑하는 법

매일매일 얘기를 하~고… 놀고 싶네요.
그래서 즐거운 일을 자~안뜩 만들어서는 혼자라도 노는 게 제 일입니다.
혼자 노는 것도 즐거운것같아요. 하하. 조금 서글픈가?
오늘 홀로 놀고있다가 괜찮은 경험을 발견했습니다.
저한테 보탬이 되~는 정보이긴 하지만 여러분들은 어떨까요?
경험이나 들었었던 얘기를 살~짝 섞어 즐겁게 이야기해볼게요.
행복하게 읽어주시길 바래가면서 우려가 들기는 하지만
그렇다 하여도 제 방식대로 열심~히 썼으니까 한~번 봐주세요.


오늘은 진짜로 알짜 정보를 가져왔답니다.
요즈음 TV 홈쇼핑에서 많이들 구매하실거에요.
종전엔 직접! 확인하지 않고 사는 것이 꺼림칙하고 또, 실패한 경우도
많았는데 요즘에는 홈쇼핑 제품들이 전부 품질도 좋아지고
제대로 구매하면 정말이지 좋네요.


그런데! 어떤 채널 이든 전부 쇼호스트들이 본인이 판매하는 게 제일 저렴하다고
그러면서 역설하는 게 초특가 세일, 가격 인하잖아요.
이 두 가지 용어만 제대로 이해하셔도 똑똑하게 홈쇼핑을 활용할 수 있죠.
세일은 해당 기간이 지나면은 인하된 제품 값이
다시 제자리로 올라갑니다.


그런데, 가격 인하 제품은 쭉 쭈욱
인하된 금액이 계속되는 것이지요.
만약, 즉시 지르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 세일 상품은 그 기간에
구매하여 두시는 게 좋고요.
가격 인하 상품은 앞으로 계속해서 유지되니 쫌 더 생각해 본 후 사도
용돈은 한정되어 있는~데 두 가지다 사고 싶을 때
순서를 정하는 것 또한 괜찮을 듯하네요.
먼저 세일 상품, 나중에 가격 인하 제품 순으로 구매하시면 되겠죠.

저작자 표시
신고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이어폰 오래 쓰는 방법 알려드리죠

오늘 우연찮게 학창시절 그것도 초등학교 때 앨범을 들춰보게 되었죠.
일부러 찾은 건 아니고요, 책장 정릴… 하다 생각난 김에!
쓸모없는 것은 버리려고 안쪽에 있는 물건들도 다 꺼냈거든요.
언….제… 그 자리에 있었는지 잠깐 잊었던 자리에 있더군요.
펼쳐보니 뭐랄까........ 추억이 생각나는 심정이 바로바로 이런 건가 싶군요.


친구들의 얼굴을 보니까 분명히 그 당시엔 친했는데,
지!금! 지나가다 보면 알아볼 수 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사느라고 정신없어 연락도 못 해봤던 친구들. 그 친구들도 가~끔
이렇게 저처럼 앨범을 보면서 저를 생각하겠지요.


요즘 사람들 정말로 이어폰 많이 사용하잖아요.
그만큼 이어폰은 우리 실생활에 가까이 있고 가장 쉬이
볼 수 있는 전자제품이지요.
예전과 달리 휴대전화가 MP3 기능을 대신 하면서
우린 이젠 길거리에서 이어폰을 꽂고 있는… 사람들을 많~이 보죠.
그냥 대부분의 사람이 이어폰을 꽂고 있죠.


근데 그만큼! 자주 고장나며 험하게 쓰기 마련이죠.
이어폰을 오래오래 쓰는 요령에는 뭐가 있을까요? 저도 참 알고 싶어요.
이어폰을 팽팽하게 감으면 안 된답니다. 이어폰은 잘 움직이기 위해
선이 얇게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팽팽하게 감을 경우 간단히 끊어집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편하게 놔주십시오. 그리고 몸체에 감을 경우
이어폰 잭은 꼭 뽑아주세용~


이어폰 잭은 선을 잡은다음에 뽑지 말아 주세요.
잭은 이어폰의 소중한 부위랍니다.
이어폰을 끼운 채 핸드폰을 주머니 넣을 때엔 잭 부분이 위로 향해서
꺾임을 좀 줄여줍니다. 역시 안 쓸 때는 빼주는 게 가장 좋네요.
단선이 잘 되고 꺾이기 쉬운 잭 부분을 보호하는 요령도 잘 찾아보시고
매듭을 살~짝 지어서 힘!을 분산시켜주면 넘나 좋습니다.


어, 그리고! 이어폰을 오래오래 쓰는 방법에는 뭐가 있을까~ 으음~
최고로 핵심적인 건 가전제품인 만큼 물기를 피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물도 물이지만 땀이 무엇보다 큰 적입니당.
운동하고 땀을 많이 흘렸거나 여름철 땀을 많이 흘렸을 때
건강을 위해서, 이어폰을 위하여 이어폰을 깨끗하게 닦아줍시다.


이어 패드의 손상을 방지하는 겁니다. 주기적으로 닦아주고
먼지를 청소하면 오랫동안 쓸 수 있습니당.
그리고 이어폰…으로 음악을 크게 들으면 울림이 세기 때문~에
이어폰 안에 들어있는 판이 쉽게 약해집니다. 그러니까 귀 건강을 위해서!
이어폰을 위하여 볼륨을 줄이는 것도 이어폰을 오래 쓰~는 방법이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

맛있는 물을 먹는다면 건강에 괜찮은 일이죠.

비 개인 하늘 정말 좋아합니다.
싱그러운 느낌이 나는 것이 상쾌한 기분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 동네를 걷다보면 마음도 촉촉해 진답니다.
메말랐던 느낌이 깨끗해지는 느낌...
그 기분을 받기 위해서 본인은 이 길을 자주자주 같이 걸어요.



이렇게 아주 작은 것에도 감동을 느끼며
반복되는 일상에도 고마워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본인 처럼 항상 감사하며 미소지으며 지내시길 바래요.
이런것이 쓰라린 일이어도 말이죠...
그러기도해서 지금 감사한 제 생활속 얘기를 해볼까 해요.




맛있는 물을 먹는다면 건강에 괜찮은 일이죠.
나는 워터를 짱 좋아한답니다.
날씨가 더워진다면 생수를 찾는답니다.
발칵발칵 너무 마시는 것 같습니다.
음료수는 갈증을 메꿔주지 못해요.
그렇다고 너무 생수만 마시면 물배가 차서는
요리한 것을 먹지 아니하고… 근데 물배가 찬거라 저녁에 배고프고
결국은 물을 먹지 않아야 하는데 그럴 수 없을거에요.
진짜 생수를 먹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더운날에만 잔뜩 먹나 싶었는데 추운날에도 짱 먹습니다.
먹는 하마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로
식수를 진짜 마시는 것 같습니다.
꿀꺽꿀꺽, 차 종류도 맛있게 먹지만
나는 매우 생수를 좋아한답니다. 아무것도 없다는 순수한 물.
그것이 지겹지도 아니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었던지라 대박 멋진일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았던 것 같고... 그런 것 같아요.
차 종류는 생각나면 먹는 정도입니다.
물 처럼 마신다고 하지만 엄청 먹는다면 속이 좋지 않아요.
그래도 워터라면 좋죠.



가끔씩 쥬스도 먹어보고싶고 탄산음료도 먹고 싶답니다.
그러나 역시 깨끗한 물이 최고죠.
생수를 알맞게 먹으면 몸에도 좋다고 하죠.
그래서 나는 스톱하지 않고 항상 마시려고합니다.
생수 사놓는거하고 끓여먹는것이 일이긴 하지만
내가 먹을건데 뭐~
ㅋㅋㅋ 그런식으로 지금 이 순간도 물 한통을 가까운 곳에 두고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
심각하게 먹어서 밥을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배고프면 또 물 먹으면 되죠? ^ㅇ^
꿀꺽꿀꺽 맛나답니다.
ㅋㅋㅋ 자신이 마시는 물의 양이 어마어마 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