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신용정보 평택 전국어디서나 이용가능

 

 

아마도 11여년 전(前)의 일이 되겠습니다.고려신용정보(주)는 이곳 평택으로 지사가 설립이 되었고 지금은 중부지사로 확장되어 지역 사회 에서 수많은 "못받고 계신 돈" 관련 어려운 상황에 계신 체권자(債權者)분 들의 고민을 해결해오고 있는 전문 기업 입니다.

 

 

본사(서울 강남)를 위주로 전국 규모의 대(大) 기업 상장 회사입니다. 전국에 직영지사(주요 도시 신도시 포함하여 62 개)연간 매출액(賣出額:거둬드리는 액수)은 약 4,500 여 억원 으로 매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전국에서 모두 무료로 각종 소송,지급명령 등과 같은 민사 관련 법적인 내용이 궁금 하시면 상담이 가능 하도록 서비스가 잘 되어있습니다.

 

 

글을 보고 계시는 채권자 분들에게 중요하게 생각을 하셔야 할 내용 전해 드리겠습니다.기업이나 장사를 하시는 상거래(商去來)를 하시다가 발생이 되는 미수금 으로 고민이 있으시다면 처음부터 법적인 조치가 필요 없습니다, 그리니 무작정 변호사나 법무사를 찾아 번거롭게 하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랴신용정보(주)는 각종 소송 이나 법원의판결이 필용하시 ㄴ경우 모두 대행이 가능 합니다. 말 그대로 돈을 받기 위한 처음 부터 끝까지 책임을 다하는 곳 이므로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고려신용정보 평택 지사는 2018년 2월 8일 자로 중부지사로 명칭을 확장 하고 전국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모든 산업 분야(농,축,수산,제조,유통,의료,서비스,건설,중장비 대여금,심지어 숙,식비미수금,병원비등)에서 발생이 되는 미수금(未收金)과 개인간에 발생이 되는 떼인돈 등의 고민을 해결해 오고 있습니다.

 

개인간 에 발생이 되는 떼인돈의 종류를 보자면 가까운 사이에 빌려준돈,겟돈,주거용(상가 제외)목적인 전세금,개인 투자금 등 으로 분류해 볼수가 있겠습니다.돈을 받아내는 업무를 채권추심(債權推尋)이로 합니다. 이러한 업무는 쉬운 일 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을 잘 다스리는 전문 기업에게 맡기셔야 안전(安全)합니다.

 

 

그리고 돈을 받기 위해서는 채권자 분들이 확인을 하셔야 할 점은 반드시 증거(證據)서류를 잘 살펴 보셔야 합니다.미수금 관련 상사채권(商事債權)은 세금 계산서나 기타 거래원장,내역서,계약서,영수증 중에 하나는 있으셔야 합니다. 개인간에 거래인 민사채권(民事債權)에 있어서는 반드시 법원으로 부터 받으신 판결문(결정문)이나 공정증서(公定證書) 둘 중에 하나가 있으셔야 채권추심 위임(委任)이 가능 합니다.

 

 

위치는 수원지방 법원 및 검창청 맞은편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택(중부지사는)전국의 모든 채권자 분들에게 도 개방이 되어 있습니다. 주변을 다니시다가 말 못하실 고민이 생기 신다면 편안 하게 방문을 하셔서 아늑한 공간에 좋은 해결책을 가지고 가실수가 있습니다.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