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받은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

 

 

 

돈을 받기 위해서는 끈질기게 상대를 귀찮게 해야 합니다. 한번 생각을 해보기로 합니다. 요즘들어 변호사나 법무사등의 사무실에서는 돈을 받아드린다는 광고를 자주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과연 돈을 받기위해서 끈질기게 상대방을 찾아다니고 설득을 하고 합법적으로 나 ,심리적 으로 "돈 "을갚아야할 채무자를 제압(制壓)할 수 있을까요?

 

 

 

 

미수금을 해결하는 데에는 상거래 법 으로 상사채권 으로 분류가 됩니다 즉 모든 기업이나 장사를 하시다가 못받고 있는 미수금(未收金)이 발생이 되면 정확한 증거의 서류(계약서,세금 계산서,거래원장,내역서,영수증 등)만 있으시다면 바로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 부터 법적인 소송은 돈 을받는 시간을 놓치게 될 확률이 큽니다.구체적으로 미수금을 받는데 시간을 낭비 하는 것은 바로 무작정 변호사(辯護士)나 법무사(法務士)등을 찾아 다니면서 어떻게 법(法)적으로 처리를 해야 할까 노심초사(勞心焦思)하다가 실제 돈을 받을 시기를 놓치게 되는 결과를 가져오는 것 입니다.

 

 

 

소송이나 기타 판경을 받는 데에는 기본적으로 3~4 개월 정도 의 기간 이 필요하게 됩니다. 미수금은 일단 문제가 발생이 되면 초기에 전문기업에 상담을 받으셔야 안전(安全)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돈을 갚아야 할 채무자(債務者)의 사정을 봐주시는 경우가 있겠지만 3번이상 변명을 할 경우는 반드시 기(氣)를 잡아야 합니다.

 

 

 

혹시 상거래 미수금 이 아닌 개인간에 벌어진 떼인돈(겟돈,빌려준돈,전세자금,개인간 투자금)으로 고민 이 있으시면  법원의 "소송" 또는 "지급명령"이 필요할때 이용하세요 신용정보 기업고려신용정보(주) 는 30년의 전통 신용정보 전문 기업입니다.전국 62개(신도시 를포함)직영지사 망 과 지정 전문 변호사(辯護士)와 법무사(法武士)의 법적인 행정업무 대행이 가능하므로 민사건 "소송"이나 행정업무 대행이 가능합니다.

 

 

 

못받은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주)는 돈을 받았을 경우에만 수수료를 지불하시면 되는 곳입니다. 수수료가 부담이 되시면 스스로 본인 이 받으러 다니시면 됩니다.. 충분히 생각과 고민을 하신 후(後)에 만 상담을 신청하세요. 할까 말까 망설이시는 분들은 확실하게 결정을 하시고 자문을 받으시면 업무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