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받은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

 

 

 

 "각종  못받은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 입니다 오늘은 실제 법원 으로 부터 받은 판결문을 지고 계신분의 사례 입니다.

 

채권자 : 한OO 서울 용산구

채무자 : 주식회사 000 서울 용산구

채무자 : 윤OO서울 송파구

 

 

 

법원의 지급명령(支給命領)전 청구 금액

청구금액 : 금 40,000,000만원

 

 

지급명령에 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채무자들은 채권자에게 금 40,000,000원 및 이에 대한 2008.3.25.부터 이 사건 지급명령(支給命令) 결정본 송달일 까지는 연 8%,그 다음날부터 다 갚는 날까지는 연 15%의 각 비율에 의한 금액 및 독촉절차 비용을 합한 금액을 지급하라는 지급명령을 구합니다.

 

 

 

금액도 중요하지만 그 내용이 더 중요합니다

 

채권자는 채무자들에게 2009년 2월25일 투자금 금30,000,000원을 차용해주었으나 그 금원을 받지 못하여손실을 입은 이 사건 피해자이고,

 

 

그 채무자들은 서울 광진구 소재 커피전문점을 운영하는 법인 및 대표이사로서 채권자에게 운영자금이 부족하다며  차용 하였고 약속된 금액을 지급하지 않는 이 사건의 가해자들입니다.

 

 

 

 

판결에 대한 내용

 

돈을받아야 할 채권자는 채무자들에게 2017년2월 29 일 40,000,000만원을 차용하여 주었습니다.

그러나 커피전문점을 운영하여 매월 대여금 및 투자금에 대한 이자를 연 12%로 약정하고

 

지급 하겠다던 채무자들은 현재까지 투자금 및 이자를 지급하지 않고 현재까지 미지급 되어 지급 받지 못하였습니다. 채무자는 현재까지 수차례 걸쳐 거짓으로 일관하여 투자금 및 이자의 지급을 차일 피일 미루기만 할 뿐입니다.

 

 

 

 

따라서 채권자는 채무자들로부터 위 투자금 40,000,000원 및 이에 대한 판결이 난후.부터 지급명령결정 그 다음날부터 다 갚는 날까지는 연 20%의 각 비율에 의한 이자,지연손해금 및 독촉절차비용을 합한 금액의 지급을 받기 위하여 이 사건 신청을 하게 된 상태 입니다.

 

 

 

 

결국 지급명령을 신청한 채권자는 법원의 판결을 받은후 못받은 투자금을 받기 위하여 고려신용정보에 채권추심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못받은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 에서는 채무자들을 상대로한 재산 및 신용조사를  통하여 채권압류의 실익여부를 확인하고 법인통장압류를  시작으로 독촉 및 추심절차를 진행하여 채권회수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못받은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 에서는 법원의소송이나 기타 판결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처음 부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