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날/ 어쿠스틱 콜라보 My One And Only Love

 

널 위한 노래라며
첫사랑에 틀어줬던 음악.
어쿠스틱 콜라보 My One And Only Love
정말 부끄럽지만 그때 설렜던 맘으로
지금! 들어보니까
정말정말 좋은 노래긴 하네요.



가사같은것을 신경 쓰지 않고!
그저 그냥 오직 하모니만으로도 승부가 간으한~
그러한 좋은 선율입니다.
하하하. 들어보세요.
분명히 마음에… 쏙쏙! 들 겁니다.
마음이 행복해지는 음악 ^ㅇ^ 어쿠스틱 콜라보 My One And Only Love
같이 감상하겠습니다.,



매운걸 진짜 좋아한답니다.
정말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아한답니다.
매운 음식이 있으면 일부로 매운 음식만 골라서 먹기도하고
TV에서 매운 음식집이 소개되었다! 하면 달려가서 먹곤 해요.
언젠가 저지방에 있는 매운 음식집도 해보고 싶을 정도예요.
그렇게 나는 매운맛을 사랑하는 마니아랍니다.
매운 것을 먹으면 일단 사람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매운 그 느낌으로 머리를 빵! 하며 시원하게 뚫는 거죠.


모두의 공통점이라고 생각하는데 저만 그런가요?
하여튼~ 언젠가 한번 매운 닭갈비를 먹으러 갔었는데
정말 닭을 먹는 것인지 혀가 마비되는 줄 알았어요.
그리고 또 뭐였더라~
아! 그래! 매운 짬뽕 한동안 선풍적이게 팔았잖아요?
국물이 너무 매워서 먹을 수 없는…!
그래~서 국물까지 전부 비우면 사진도 찍어주고 할인 쿠폰도 건내는
그런 행사가 많았어요.
그곳 본점에 가서 진짜 정신을 놓고 먹어봤던 것 같았습니다.


전 다 먹고 사진도 남겼습니다.
이제는 아쉽게도 먹을 수 없을겁니다. 가게가 사라졌거든요.
그렇게 나는 매운맛 탐방도 빼놓지 않죠.
그 느낌은 정말 좋아하는 사람만 알 수 있는 그런 느낌이에요.
땀이 나며 멍- 해지는 게 이것이 또 중독성이 최고이라
진짜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매운맛을 좋아합니다.


매운 걸 먹으면 정말 몸도 지칠 경우가 있는데
힘이 정말 빠져서?
여튼간에 그럴 때 음악을 듣습니다. 뮤직과 매운맛
언뜻 듣기에는 안 어울리지만 정말 잘 어울리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마치 상추와 돼지고기 같은 느낌이랄까?
그럼 노래 하나 듣고 도전을 이어가봐야겠어요~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