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사람들의 조언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의 일정 같은 것은 어떨까…
매번 걱정중이잖아요?
저는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으음 일어날 일은 일어나겠지요
음, 뭐 그런 기분이 아닐까요?



아~ 그럼 제 이야길
시작을 해도 될까요?
진짜~ 좋은 느낌이랍니다.
그래서! 제 이야길들을 시작해요.
하핫~~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주변 사람들이 추천해준 대로 하는 나입니다.
저는 진짜 매일 생각을해도 정확한 답이 딱~하고 나오지 않죠.
한가지 예를 들어 평범하게 짜장면을 먹을래? 얼큰한 짬뽕을 먹을래?
같은 그러한 질문에도 계속 고민하다가
엄~청나게 민폐를 끼치고…
결국엔 타인이 골라주고…
아메리카노를 먹을까 콜라를 마실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주변 사람이 시키는 그대로
시키곤… 한답니다….



이렇게… 제 의견이 없답니다.
저는 넘나 바보바보 왕~바보 같죠.
계~속 먹고 싶으면은 눈치보지 말고 먹음 되고…
해보고 싶으면 계속 하면 되는데 말이죠.
매~일 남의 눈치만 보고 지냅니다.
아아~ 이 사람이 카푸치노를 시켰는데…
아~ 내가 탄산을 시키면은 둘 다 어린애로 보려나…
같은 잡스러운 생각 말이여요…
그러한 생각을… 이제부터… 없애야겠네요^^



이러한 한탄은 끝으로 쓰겠어요.
눈치를 안 보고 살아볼 거에요.
아자아자!! 저는 해낼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다가 이렇게 끄적거려보는 일을
정말정말 마지막으로… 끝내버릴 거에요~~!!
후우… 정말이지~~ 전 정말 바보여요;ㅅ;
진짜 착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조금 독한 사람이 될 필요가 있군요.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