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려신용정보 

 

 

 

선거가 얼마전에 끝나고 어느 사람이 당선이 되었을까 궁금도 했지만 투표에 당선 된 사람중에는 기대를 했던 사람이 아닌 부분도 있고 잘 선택한 사람도 당선이 되었고 이런 기회에 제가 살고 있는 평택에 대한  생각도 한번 더해보게 됩니다.

 

 

 

오늘까지 평택의 인구는 47만명 남자는 23만명,여자는 22 만명 정도가 됩니다.신도시가 부쩍 인구수를 늘려주는 결과를 주거나 수출항으로써 인구 유입도 많이 될전망 입니다.특히 73년 만에 용산을 떠나 평택 캠프로 이전이 끝나게 되어 평택 주한미군사령부 신청사 개청식을 마치면서 한미동맹이 더욱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생활 속에서 양지(陽地:좋은 점)가 있으면 음지(陰地:그릇 된점)가 생기게 마련인데요 평택이 발전을 하기위해서는 지역내에 정치를 하시는 분들이 기업이 잘 발전하게 움직일수 밖에 없습니다. 평택에는 수많은 상거래(商去來:기업에서 부터 아주 소규모 장사등)를 하는곳이 상담히 밀집이 되어 있는 곳 입니다.이러한 곳에서는 항상  좋치않은 함정이 있게 마련 입니다.즉 돈 거래에서 미수금(未收金)을 의미 합니다.

 

 

 

미수금(각종 산업분야:농업,임업,어업,광업,제조업,전기 가스,수도사업,건설업,도.소매 물류업,운수업,숙박,출판 영상,금융,보험업,교육,서비스업,소규모 영세상인 등)은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발생이 되면서 잘받아지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상당한 고민도 되시고요 .이럴때 고민을 함께 하실곳은 30년 전통을 가진 평택 고려신용정보 입니다.

 

 

 

돈을 갚아야 할 채무자가 차일피일 변제를 미루면서 버티거나,확정판결(판결문,지급명령,공정증서)를 받았으나 뚜렷한 대안이 없는 경우.법적인 조치를 하고 싶은데 채무자의 재산 내역을 알지 못하는 경우.한동안 연락이 않되는 경우.채무자의거주지가 너무 멀어 자주 찾아 가기 어려운 경우.

 

상거래를 증명할수 있는 서류(거래명세표,세금계산서,거래장부,약속어음,판결문,계약서,지불각서,차용증,공정증서등)관련된 서류 하나만 있으시면 추심(동을 받아내는 업무)이 가능 합니다. 편리하게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평택 고려신용정보 에서는 상대방에 대한 재산조사(부동산 소유,임대상황),금융거래조회,소득활동 여부와 재무상태 파악,실거주지 파악 채무자를 소송하고자 할때 소송전후 사후 행정업무 대행,특히 현장조사를 통하여 미수금 상환(償換)을 촉구 지급명령이나 기타 판결 확보하여 상대방이 자발적으로 변제를 유도 하며 강력한 법적인 조치를 하게 됩니다.

 

 

가급적 문제가 발생이 되는 초기에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평택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전문직원이 배정이 되면서 진행과 동시에 돈을 받으실 채권자 분께 중간 중간에 진행상황을 꼼꼼하게 보고를 드립니다. 고민은 짧게 하시고 이제는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다함께 평택이 더욱더 발전하도록 기원 합시다.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