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큐& 가연 놓고가 음미해보세요!

햇볕이 인간적으로 너무 따듯한것같지만 뜨거운
날이 있…었는데…. 정말 눈부셔서
제가… 식물이 된 느낌이었어요.
아~ 이것이 과연 광합성이에요.
하는 그런~ 느낌^^



그래도~ 이러한 햇볕을 받은지
정말로 오~래된 것 같아서 그냥 쭈우우욱
받고 있었던거같아요. 지금…! 날씨가
아아~ 어떻든 그냥 뮤직이 듣고싶네요.
제이큐& 가연 놓고가
날씨와… 넘넘 잘 어울리고 조화로운 멜로디로…
이제야 듣게되는 즐거운 노래 제이큐& 가연 놓고가
이 노래 어때요?,



위험한 일이 한번 있었답니다.
진짜 다시는 겪고 싶지 않은
그런 일이었어요.
지금 생각만 해도 소름이 퍼펏! 하고 끼쳐오는데….
어휴~ 어떠한 일이었느냐면….
지금보다 한참 어린 새파란 나이었죠.
매일 평범하게 밥 먹고, 씻고 학교에 가고….
친구들이랑 재밌게 수다를 떨었어요.


그리고 문제는 그날 저녁
방에서 일어난 대형 사고였죠.
휴대폰을 충전을 시켜볼라고 충전기를 찾았답니다.
어느곳을 찾아도 없는 거에요.
그런데 버려져 있는 충전기….
앞쪽이 두 동강 나가지고 아슬아슬하게 붙어있다
결국에는 때지는 상황 중인 충전기였죠.


저 모습의 충전기라도 좋으니 충전을 해볼까!
하면서 무서운 도박을 걸었어요.
방으로 가지고 왔어요.
랄랄라~ 콧노래까지 불러가며 말이죠.
그때 불러왔던 뮤직을 지금도 생각할 정도죠.
느김이 대박 올라가서 그런 걸까나?


자신에게 어떤 위험이 닥쳐올지 알리없는 조금전의 스스로가
신나게 불렀었던 노래는 지금까지도 애정하는 노래입니다.
다른 이야기로 넘어갔지만은… 그렇게 머, 이제부터는 뻔하답니다.
감전을당할뻔했죠. 놀라웠답니다.
그때 몸 안쪽으로 전기가 들어오고있다는 느낌을 처음으로 경험했습니다.
다시는 하고 싶지 않았던 경험이죠.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