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해볼래요 ♬ 이 음악? 김종국 그대가 잠든 사이

지하철에서 어떤 사람이 큰소리로 음악을 듣더라고요.
귀를 찌푸리고 있는 사람들 와중에….
괜히 제가 좋아하는 뮤직이 나와서는
뜨끔! 하였습니다. 혹 내 휴대전화기에서 울리는 건가 하고요.
다행히 아니었는데
저는 그게 소음으로 들리지 않았어요.



물론 공공장소에서 그런식으로 크게 듣는다면 안 된다고 하지만
뭐, 뮤직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들리는 거겠죠? 그럴겁니다.
그 노래 한번 블로그에 올려봐요.


힘든 시간! 잠깐 즐겨봐요. 김종국 그대가 잠든 사이
들어봅시다. 고고고!,


magic은 진짜 놀랍죠^^?
실제로~! 보면은 더욱더… 신기하죠.
두근…두근거리는 기분으로 본다면
진짜로 놀랍고 신기하죠 우와!


이런 마술을 계속 보는 것….
흔하지 않은 일…이잖아요?
기회가…. 되면 꼭…!
한참 보러 간다면 좋겠죠??? 그렇죠?


마법도 그렇고…. 음악도….
하모니를 지켜보는 것도 좋네요.
쭉~ 보는 음악…. 뮤지컬~~~ 콘서트~
진짜로 모든… 것들이 보는… 음악이잖아요?
역시!! 제 귀로 감상해보는 음악도
^ㅁ^ 진짜 좋긴… 하지만
모두모두 쭉 보고 들어보고 즐기면
진짜로 최고~라고 생각해봅니다. 하하.


하모니는…. 진짜 좋군요~
선율과 같이 신기~한
마법도….! 꼭~ 바라보고 싶습니다.
전부~ 보면… 정말정말 최고겠죠? 떨리네요.


아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벌써부터 떨리는 것이 최고죠.
계속해서 보지도 않는데… 계속 듣지도 않는데
이렇게 좋다면 만약! 보게 된다면…….
얼마나…. 더… 좋을까나???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