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입학 준비물은 어떤 것이 필요할까?

와, 오늘하루 엄청 졸리더라고요. 뭔 병에라도 걸린 거 같아서,
자꾸 졸려서 진짜로 큰일이네요.
하하. 그래도 금세 잠은 깼네요.
내가 애호하는 음식이 바로! 나의 지척에 있었기 때문이랍니다.
먹다 남긴 것 먹는 거라지만 그렇다고 해도 맛나는 것은 진리죠!
두눈이 반짝 뜨여질 정도로~ 좋네요.
바로 이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죠.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은 어떤 것이 필요할까?
초등학교 아이들을 보니까 입학 때가 기억이 나곤해요.
나 땐 물려받지 않은 것만 하여도 고마워할 정도였었는데 ^^
여자아이들은 핑크색을 진짜 좋아하고
남자아이들은 검은색, 파란색을 많이 하~고… 다니더군요.
입학 때 추억은 전혀 없지만은 저희 애는 기억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네요.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은 뭐가~ 필요할까요?
운 좋게 아~는 친구의 아이들이 입학한다고 해서…
책가방이라도 사주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필요한 것이 많아 보이더라구요.
우리 아이 입학할 때엔 이랬나? 싶었다니까요.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은 공책, 색연필, 사인펜, 크레파스
딱풀, 가위, 테이프 등등 문구들과
요즘에는 4교시만 하여도 점심을 먹는다고 하니까
양치질 세트와 물 여유롭게 먹으라고 물통도 준비해주더라구요.


학교에 따라 색연필과 사인펜 주는 곳도 있고요
알림장과 파일 정리함을 주는 곳도 있고요 다양하던데~
그건 잘 모르니까 먼저 모두 준비해 가는 거에요. ^^
책가방 사러 가는 김~에!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 목록 쭈욱~ 보고 있자니
감회가 새롭고 나와 애들의 추억들도 새록~새록~ 나는거죠.
아~ 필통하고 연필 등은 필수입니다. 이런것들도 살짝 사줄까?
요것은 샀으려나? 내가 주는 작은 선물이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연필은 많다고하면 많을수록 좋답니다.
오늘 하루의 얘기는 이 정도까지만 써볼까 하거든요.
조금이나마 활용할 수 있는 팁이었으면 좋겠어요.
이야기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보신 사람들도 그러셨길 바랍니다.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