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즐거워지는 EMINEM BERZERK

 

 

 

 

노래는 아주 아름답지 않나요?
요즈음에 아이돌 뮤직, 어른들 표현을 빌려 상스럽다고 합니다.
난 그렇지 않아요.
무론 퍼포먼스적인 요소는 부끄러운 면도 있고
저렇게 어린아이들한테 시켜야 하나….
하는 생각도 있긴 하지만
뮤직 자체야 뭐, 뜻을 알고 부르겠나요?



그냥 노래죠 좋아서, 아이돌이 되고 싶었기에
강압으로 부르는 거랍니다.
하여튼 전 모든 음악을 사랑합니다.
한 번 들어보실래요? 이 음악을 말입니다…
마음이 행복해지는 뮤직 ^ㅇ^ EMINEM BERZERK
들어볼까요?,



옛날에 좋아했던 만화를 다시 보게 되었어요.
추억들이 생각나는 게 넘나 좋더라고요.
참으로 좋아하던 만화에요.
그래서 더욱 신나게 보았던 것 같습니다.
앉은자리에서 계속 봤답니다.
진짜 몇 시간을 앉아서 보았던 거 같아요.
오! 이 장면이 이랬었구나!
이러한 장면들에서 얘네들이 이랬구나!
하며 즐겁게 봤답니다.


예전에 봤던 것이라 추억이 새록새록~
어떤식으로 찾아낸 것인지 모르겠네요.
우연치않게 보게 된 거에요. 정말로 우연치않게.
마침 찾아내가지고 잘 보았습니다.
참 신나게 감상했던 거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보고 싶군요~
라고 생각했었던 것이랍니다.
그런데 마침 나의 앞에 나타나 주~다니!
넘나 감사한 거 있죠? 두근두근.
변신하면서 적들을 처단하는 그런 만화랍니다.
약간 유치는 하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몇 번이나 말하지만은 넘넘 감상하고 싶었습니다!
열심히 싸우고있는 주인공을 보면서
저도 저런식으로 싸우고 변신하고 싶단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 엔딩 멜로디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멜로디도 정말 좋군요. ^_^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