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핸드폰과 이별

 

전 화려한 색…이
정말로…. 좋아가지고 물건이~
전~부 칙칙하지 않죠.
그건 내가 용납을 못 해요.
하하^^ 아직은 젊다는 소릴
계~~속 감상할 정도로 나는
화려…함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
그래~서 저의 기분도 반짝~반짝
화려해요. 넘 뿌듯해요. ^0^
언…젠가 내 화려..함을 소개하고 싶군요^^



결국! 오래된 핸드폰과 안녕~
핸드폰을 바꿨어요!
드디어 묵혀놓고 묵혀놨던 휴대폰과 작별을 선언했습니다.
어찌나 기분이 좋은지!! 진짜 너무 좋아지는 바람에
하늘을 방방 놀고있는 느낌도 들었답니다!!!
역시 저는 약정의 노예지만 어쩔 수 없답니다. ㅠ.ㅠ
그렇다고 해도 새폰은 정말 좋죠. 두근두근~
개통을 시키고 난 후면 다양한 것들을 만져볼 생각이었는데요…
그것을 참지못하고 와이파이 터진다고 이것저것 만져봤답니다.
많이 신기하고 놀라워서 눈이 반짝반짝하고 빛이 나는 것 같아요.



아름답게 빛이나는 핸드폰!
많이 좋아요! 앞으로도 2년은 써야된다지만
역시나 지금 이 상황은 너무 떨리고 좋답니다.
당신도 함께 바꿀날이면 얼른얼른 바꿔버리는 겁니다.
ㅎㅎ 새폰은 쭉 느낌이 좋답니다.
이제 구린폰은 바이~ 저기 구석에다 박아둬야죠!
조금 좋은 폰을 사서 약간 어깨도 으쓱~ 하기도 하고...
ㅎㅎ 요금은 약간 적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만세~ ㅎㅎ
역시 새로사서 그런건가 조심해서 다루겠네요.
이게 과연 얼마나 갈 수 있을까요? ㅋㅋ



새 동반자를 보니까 진짜 콩닥콩닥
앞으로 같이 열심히 함께해줄 동반자에게 뽀뽀 하나쯤은 ㅋㅋㅋ
되게 이상하네요ㅋㅋㅋ
기능을 살펴보기 위함으로 다양한 것들을 두들기는중입니다.
나중에 익숙해지면 블로그도 휴대폰으로 써야겠어요. ^^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