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Lucky 음미해보세요!

 

신나는 하모니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고
슬픈 곡조를 들으면
저도 같이 마음이 아파진답니다.



음악은 이렇게~ 저를 움직이네요.
나 자신을 흔드는 멜로디.
엑소 Lucky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겠습니까?
노래를 계속 들으며 나의 감정을
들썩거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죠.
하하~ 또 한번 들어보세요.
이 음악은 나를 즐겁게 합니다. 엑소 Lucky
들어볼까요!,



여행을 떠나는데 너무 대책없이 가는 것 같~아요.
어떠한 플랜도 없이 무턱대고 떠나죠.
당일치기 여행을 들어보셨나요. ^_^
여행을 그렇게 떠나는게 너무 부러웠는데
저도 순간적인 충동으로 그렇게 시작을 했습니다아~
충동적으로 개시한 여행은 예상외로 재밌었어요.


앞으로 계속해서 이렇게 여행을 하고 싶었답니다.
혼자하는 여행이 무섭고 힘들 것 같았지만
어떠한 장애없이 눈치 없이
그렇게 혼자 즐기며 보고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 좋아요.
요런 투어에는 음악이 빠질 수 없답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길을 걸었어요.
저녁시간에 걷는 길은 정말 최고였네요.
마지막 차로 간신히 집으로 올라왔네요.
눈치는 쪼금 보였고 힘도 들었었지만
별다른 어려움 없이 집으로 들어왔네요.


이렇게 조그마한 일탈도 좋은 것 같군요.
음악을 들으면서 걸었던 길을 생각하죠.
뮤직을 들으니까 하나하나 생각이 난답니다. 그 길 말예요.
확실한 기억속에 살짝 미소를 지어봐요.
베시시~하고 웃어봤네요.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