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숙면을 취하는 요령

 

 

 

 

애가 테레비 앞에서서 열~심히 노래를 부르는 모습같은게 넘나 귀여운나머지
동영상을 남긴 적이 있었어요.
그 애가 전부 커서 그것을 보여줬더니 내가 이러한 때가 있었구나
하면서 무지무지하게 재미있어 하더군요.
하하. 으음, 저도… 오랜만에 보고있자니 웃기고, 저 시간으로 되돌아가고 싶더라고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숙면을 취하는 요령
늦은밤에 잠이 잘 안 오는 날들이 꼭 하루쯤은 있어요.
이것이 자주자주 그렇다면 뭔가 문제일 텐데 그런건 아닌거 같고
그냥~ 넘 빨리빨리 잠을 잔 날이나
그게 아니면 너무나 늦게 잠을 잔 날 저는 특히 잠이 더 안 오더라고요.
내 몸~ 진짜로 이상한거같아요~
그렇지만 걱정은 없답니다. 난 숙면하는 법을 알고 있으니 말입니다.


먼저 진짜로 잡다한 생각들이 없는게 좋아요.
잡스러운 생각이 많다고하면 잠이 잘 안 옵니다.
내일할일 걱정같은거나, 가족 걱정이나 모든 스트레스를
잘때 생각을 한다면 안 되는 거에요. 나는 절대 그러하지 않아요.
속이 편하다고 생각할진 몰라도 고것이 답이랍니다.
그리고 나는 그리고~ 자는 시간이 항상 일정한편이에요.


적어도~ 12시 전엔 자는편이고요.
11시에는 대부분 잔다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특별히 정하고 잠자는 것은 아닌데 그때쯤에 졸려서 그~냥 잠을 자게 됩니다.
그리고~ 저는 자기전엔 운동을 안 합니당.
운동하면 잠을 잘 잘 수 있을 것 같다고 느끼지만 저는 그러하지 않은거에요.
그리~고 스마트폰 같은 화면을 잘 안 봐요.
보게 되면 잠이 안 오네요.


헤헤 이렇게 말 하다가 보니 제가 정말 졸린 것인가 잘 자는 법을
소개하는 건지 잘 모르시겠죠?
제가 숙면을 취하는 요령으로 한다면 진짜 잠 잘 올 거여요.
숙면을 해야 그 다음날 하루가 편하죠. 그렇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자기 전에 먹지 말고! 그~냥 편안하게 잡시다~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