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탯줄인장을 만들기? 복잡하지 않네요.

 

 

 

맛나는 차를 마시며 여유로운 하루를 즐기고 있지요.
이러한 일상은 어디서 만들어지는 걸까요? 저도 잘 모르지만
한 가지 정확한 것은 제가 만들어가는 시간이라는 거여요.
하나씩, 서서히…. 만들어가고 다져가는 이 한가한 시간은
하나하나 중하게 여기며 정말 환하게 웃음짓고 미소를 짓는, 그렇게 지내고 싶습니다아~



그렇게 차 한잔을 마시고 주변을 쭉~ 둘러보는데
갑작스레 집에 주전자 물을 올려둔 게 생각이 났습니다아~
헉! 이럼 안 되겠다 싶어 허둥지둥 먹던 차를 꿀꺽꿀꺽 마셨네요.
아까까지 여유로왔던 분위기는 굿바이네요. ㅠ.ㅠ



아이들의 탯줄인장을 만들기? 복잡하지 않네요.
아이가 태어났을 때, 꼭 탯줄로 인장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면서
친구가 탯줄 도장을 알아보는거에요.
어떻게 만드는게 좋을까? 무진장 머리쓰는데
그걸 내가 조사해서 알려주었습니다.


상아계통의 종류가 좋다고 하는거에요.
그리~고 문양같~은 것도 넣을 수 있는~데 그건~ 부모 취향.
것도 아니라면 아이에 따라 넣는다고 합디다.
글씨체는 고인체가 깔끔하고 좋다고 하는…데 솔직히 말하면 조사하면서
난 하나도 모르겠더군요. 하하.


어떠한 사주? 같은 거에 관련이 있다고 하는…데
걍 깨끗하고 멋있기만 하면 될거라고 하는거에요.
그런 거 잘 안 믿는 친구라서요.
그렇다고 해도 신중히 알아보고 사라고 내가 당부를 해줬습니다.


^_^ 탯줄 도장 알아보는데 진짜로 가지각색으로 있더라고요.
나중에 필요하신 분께 적어드리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담에 태어날 아이에게도 뭐신가 추억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선
특별난 거 같네요. 저 때에도 있으면 좋았을 것을~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