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대금 미수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

 

 

 

 

 

 

대부분의 물품대금이나 공사대금 등에 관한 내용 등은 상사채권(商事債權)으로 분류가 됩니다.

국내에서 상거래 법(商去來 法)에 있어서 현금을 주고 받게 되는  즉 무자료(無資料)거래는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무자료는 주로 유통업에서 많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하지만 국세청에서도 추적을 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결론이 나오더군요. 사실상 기업이나 소규모 장사를 하시는분들은  반드시 세금계산서 나 기타 영수증 같은 정확한 증거의 자료가 있으셔야 합니다.

 

 

 

 

미수금을 받기위해서는 매우 중요한 증거(證據)의서류가 있으셔야 합니다,가령 세금계산서,거래원장,내역서,계약서,영수증(領收證)또는 지불각서(支拂覺書)같은 거래를 증명할수 있는 자료가 있으셔야 원활한 회수(回收)가 가능합니다.

 

 

 

 

상거래 물품대금 미수금은 처음부터 법적으로 처리를 하지 않고도 상거래를 증명(證明)할수 있는 간단한 서류만 있으셔도 돈을 받아내는 채권추심(債權推尋) 전문업체에 맡기실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이 되는 초기에 고려신용정보에 상담을 받으시고 맡기시면 합법적인 범위내에서 상대방에 대한 신용과 재산 조사를 기본으로 상대방 채무자(債務者)를 직접방문과 각종 심리적인 적절한 압박을 통하여 자발적으로 변제(辨濟) 를 하도록 유도록하게 됩니다.

 

 

 

 

 

물품대금 미수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는 국내채권 추심업계 선도적인 기업으로 현재는 상장회사이며 전국에 62개의 지사와 2,000 여명의 전문 직원이 활동을하고 있으며 한해에 미수금회수 액은 5,000 여억원(億元)의 실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미수금 문제의 고민은 가급적 초기에 전문기업에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