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신용정보평택 중부지사로 확장변경

 

 

 

약 10여년 훨신 이전부터 고려신용정보 평택 지사가 설립이 되어 지역 신용사회의 길잡이로서 지역내(內) 개인이나 법인 업체및 개인 간의 떼인 돈등의 해결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한 결과 지역 경제 사회에 많은 도움을 드려오고 있습니다.

 

 

 

 

전국에 62개 지사(신설지역 포함)에서 한해에 거두어 드리는 액수(賣出額)는 미수금 채권 액수는 약4,500 억원 정도 입니다. 매년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채권추심(債權推尋)건수 와 지역 추심활동의 영역을 공유한다는 의미로 평택 이외에 경기전 지역과 충청,경상도,전라 지역 까지도 가능하도록 중부지사로 개칭(改稱)을하고 실제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2018년 2월 8일)

 

 

 

모든 산업분야(産業分野)(농업,임업,광업,제조업,유통업,서비스업,운수업,요식업,건설업,장비 대여금,숙박,교육,병원비등) 에서 발생이 될수있는 각종 미수금(개인이나 법인 업체,유한회사,합자회사,외국업체)등 일체 상거래 채권인 상사채권(商事債權)을 전문으로 해결(解決)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개인간에 좋지않게 된 금전관계 떼인돈,못받은돈 인 민사채권(民事債權)에서 도 많은 해결을 해오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민사채권의 종류는 빌려주고 못받은돈,겟돈,개인적인 투자금 또는 주거용 목적인 전세  보증금 떼인돈 등의 개인간 거래 입니다.

 

 

고려신용정보 중부지사는 본사(30여년의 다양한 경험으로 정부의 합법적인 채권추심 전문 기업 상장회사)의 직영 지사이며  법원의 "소송(訴訟)"이나 지급명령(支給命令)" 같은 민사건에 있어서 전문 지정 변호사나 법무사를 통하여 법원의 행정업무(行政業務)가 가능 하십니다.

 

 

 

고려신용정보(주) 중부지사의 위치는 현재의 위치(수원 지방검찰청 평택 지청 맞은편 5층 건물 5층  )입니다. 각종 상거래채권,개인간의 대여금 추가로 해외 수,출입 미수금 등으로 고민이 되시고 계신 채권자(債權者)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개인간의 민사채권 인 경우에는 반드시 법원의 판결문(判決文)이나 공정증서(公正證書) 가 필히(必-) 있으셔야 법적인 착수가 가능합니다. 만약에 차용증(借用證)이나 각서,은행에 송금을 하신 자료만 있는 경우에는 그러한 약식서류(略式書類)를 근거로 법원으로부터 판결을 받으셔야 합니다.이런 경우에 전문기업인 고려신용정보 중부지사에 상담을 받으세요

 

 

 

고려신용정보평택 은 중부지사로 확장변경

상거래 채권인 미수금 문제에 있어서는 법(法)으로 정해져 있는 내용인 "처음부터 법원의판결은 전혀 없으셔도 된다는 내용"입니다. 그러니 미수금이 발생이 되는 초기에 전문기업에 증거의 서류(세금계산서,계약서,지불각서,거래내역서,가래원장 등..)만 있으시면 가능하니, 무작정 변호사나 법무사를 찾아다니면서 시간이나 비용을 들이지 않으시도록하세요.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