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궁금증

 

 

 

 

 

 

가상화폐는 말 그대로 "가상화폐" 실제 대금을 지불하지 않는 일단 아직까지는 상징적인 화폐로 보면 되는데 솔직히 정부에서는 국민들이 괴상하리만치 투기에 열을 올리고 과열이 되는걸 그냥 강건너 불보듯이 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특히 암호화폐 라고도 하는데 기술력만 있으면 제조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특히 화폐의 가치인데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그원인(原因)은 수요(需要)와 공급(供給)의 기본 원칙이되겠지만 현재 가치로 등락(登落)을 한답니다.즉 사고자 하는 사람이 많게 되면 상승.팔게되면 하락이 되겠지요.

 

 

 

 

증권회사처럼 전광판이 있는 것이 아니고 일종의거래 중개를 하는 곳이 있는데 고액의수수료를 받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실제 돈을 버는 곳은 중개소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그러나 금융서비스는 아주 형편없는 최하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화페를 보유한 사람끼리 서로 매매를 하게 되더군요.

 

 

 

 

어느 누구도 가상화폐 거래소를 만들수가 있는데 제제는 없겠습니다만,거래에 관한 운영 System 은 전문 채널을 의뢰 하셔야 합니다.인터넷을 이용하시게 되면 추천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노무현 당시의 "바다 이야기" 게임 사건,혹은 투기 사업에 정부가 관여를 했었습니다. 과연 이런한 가상화폐가 국민들에게 자연스러운 소득을 줄수가 있는지 또는 강력규제를 하게 되는지 청와대는 상담히 현명한 판단을 해주시길......

 

 

 

17년도의 화폐가격은 깜작 놀랄 수준으로 UP. 비트코인 백만장자 에릭 핀먼은 향후 가상화폐 가격이 1 만 달러(1,300만원)이상 오를것이라는 예시를 하였고 가상화폐 는 대중들의 투자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기에 가격상승 속도도 매우 빨라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