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물어주고싶은 우리 가족 애완동물 소개합니다~ ㅋㅋㅋ

무리한 일을 하고 난 다음
먹는 물 한모금이 그렇게나 맛나잖아요?
어떤… 지금 이 순간을 보내면서
글을 열심히 써보면서 하루를 정리한다면
그렇게 행복한 감정이
쭉~ 들었어요~ 좋답니다.



아하~ 아~ 마치 물을
먹는…. 시원하게 말이여요.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해요..
읽어 주셔요… 진짜 열심히 썼습니다.



깨물어주고싶은 우리 가족 애완동물 소개합니다~ ㅋㅋㅋ
개와 마실을 지나는데
자주 나가게 해주지 못해 나올때마다 정말 좋아해줍니다.
어찌나 끌어 당기는 힘이 얼마나 좋은지 …
작은 종류 인데이 힘이 쎈 편이라 주인을 끌고가려고해요
엉덩이를 살랑살랑 치며
앞서 달려가려고 발버둥치는 모양이
너무 귀여워 미치겠더라구요
애가 순딩이라 물지도 않고
인간 말귀 잘 못알아듣는 멍멍이 지만
제 모습에는 정말 예쁘답니다



꿈나라 일 때도 얼마나 좋은지 예쁜지
악몽을 꾸는지 곤히 잠들었는데 신음소리를 내기도 하고
코를 살짝 드르렁거리기도 하면서
혓바닥을 내놓고 자서 빠짝 말라있는 모습이
진짜 사랑스럽 답니다.
최근에 아이처럼 토닥토닥해주면 눈을 감고 자더라구요
콩깍지에 씌의면 이런 느낌 이려나요?
♡ 저희 집 멍멍이와 애정에 빠졌어요!



인간을 너무 애정하는 저희 집 멍멍이
지 주인도 못 알아차리고
저기 앞에가는 사람을 따라가지만
내킬때 뒤 돌아 내가 오나 안오나 두리번거리며
서있는 그 모습이 사랑스러워요
멍멍이가 장수하며 살아가주면서
곁에 있어주길 원하고 있어요 고마워 ㅎㅎ



'유익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화폐 궁금증  (1) 2018.01.16
지금 선사할 노래 틴탑 Girl Friend  (0) 2017.09.01
헐~~ 와~ 저 불빛.. 아래쪽에서  (0) 2017.08.09
떼인돈받아드립니다  (0) 2017.07.11
엑소 Lucky 음미해보세요!  (0) 2017.05.07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