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사람이 되어보고 싶다

 

 

어라? 아주 쓰는 물건이 없어졌죠…
집 안…에 있겠지~? 하고
여유롭게 있지만 지금… 조…금
덜덜덜… 떨리죠… 제대로 잘 챙겼나…
하고 말이죠. ^ㅁ^ 하하.
괜찮아요. 집에 있을겁니다. 반드시!
일단 이 글을 쓰고 있지만은
생각은.. 온통 잃…어버린 제 물건
아~ 어디에 있을까 나는 왜…^^ 생각을 못하는거야~
전화라도 걸고싶네~ 어디있을까?



아릅답고 정말 멋진 사람이 되어보고 싶답니다^^
새까만 옷만 잔뜩 해서^^
전 칙칙한 사람이라는 소리를 진짜진짜로~~
많이… 듣습니다. 아! 이게… 정말로
정말 엄청난 스트레스로 다가오더라고요.



아, 아니 그냥 검은색 옷만 좋아하는…
것인데!! 다~들 왜 그러나?
그래서~! 도전을 해봤어요.
정말 밝은색 알록달록 옷!!
첨에는 정말로 어색했는데
계속해서 입다 보니까 점…점 대담해졌습니다.



사람들이~~ 매일매일 넌 다크~하다고 했었는데
후후… 지금은 왜 이렇게~~ 밝아졌냐면서…!
오히려… 어색해해요. 지금은
그래도… 이제 모두 익숙해졌어요.
하핫… 이미지 변신이~~ 필요…한가 봅니다.
으음, 기분 탓인가 성격도 옛날보다
훨씬 더 밝아진 기분이 들어서^^
정말정말 좋았어요. ^_^



이젠~ 검정색 옷들보다 진짜진짜 밝은색의
옷이… 더 많을… 정도로 자주자주 입고
다니고 있어요. 신기하게도요….
이젠 아름답게. 입고… 다니고 싶네요.



정말 멋지고 예쁘게. 요즘~ 나의
모토 같은 그런… 느낌…
아아… 어떤 색이든 진짜 잘 어울리니 다행이에요.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와 산책을...  (0) 2018.07.29
본전은 뽑아야지요!  (0) 2018.07.27
자녀 들과 함께 칫솔질 시작해요.  (0) 2018.07.25
부끄러운 일들은 모두 잊으세요.  (0) 2018.07.24
오래된 핸드폰과 이별  (0) 2018.07.23

WRITTEN BY
미수금
상담 전화 : 010 - 3758 - 0178 입니다

,